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.
사랑하는 성도님과 가정에 하나님과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.
뉴욕 주와 뉴욕시에서 지난 주일(3/15) 저녁부터 오늘(3/16) 오전까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방지와 전반적 상황컨트롤을 위한 여러 가지 지침이 발표되었습니다.
이에 따라 크게는 학교가 휴교하게 되었고, 대부분의 회사는 재택근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.
우리 그레이스뉴욕교회도 이를 반영하여 오는 22일 주일부터 4월 첫 주일(5일)까지 온라인 예배로 전환합니다.
각 가정에서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부분과 사회적 최선을 다하는 부분에서 모두가 소홀함 없기를 부탁드립니다.
뉴욕 주와, 뉴욕시에서 현재 발표한 휴교, 재택근무, 음식점 내 취식 금지, 그룹 모임 금지 등의 권고, 그리고 저희 교회가 온라인 예배로 전환을 결정한 것은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며 동시에 최단 시간에 현재의 사태를 안정되게 회복하기 위한 최선의 조치임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이를 위하여 꼭 필요한 용무 외의 모임 및 외부 접촉과 활동을 자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할 때 이전과 같은 생활로 하루라도 빨리 돌아갈 수 있습니다.
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.
★ 온 라 인 예 배 를 위 한 안 내
각 가정에서는 이제부터 가정이 교회이고 예배처소인 것을 실제적으로 적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 예배를 정성으로 준비하고 예배하시기 바랍니다.
매 주일 오전 10시 50분이 되면 예배가 유튭(www.youtube.com)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됩니다.
교회 홈페이지에서 “온라인 예배”라는 광고를 클릭하셔도 되고, 유튭에서 “그레이스 뉴욕”을 검색하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- 단정한 옷 차림으로 예배드리시고, 반드시 성경책과 찬송가를 준비하여 예배하시기 바랍니다.
- 주일 오전 10시 50분부터 실시간 방송이 시작됩니다. 방송을 보며 온 가족이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-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의 순서를 따라 예배하시기 바랍니다.
- 헌금은 가정에서 가장 보기 좋은 바구니 또는 상자를 헌금바구니로 준비하여 매주일 그 곳에 헌금하시고, 교회에서 예배하게 되는 첫 주일에 각 가정의 헌금바구니를 가지고 오셔서 더 큰 감사로 헌금바구니를 열어 교회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- 이번 기회를 통해 가정에 교회를 세우는 마음으로 찬송과 기도와 말씀이 집 안에 가득하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이 때에 하나님이 주시는 특별한 은혜와 믿음이 모든 성도님과 가정에 함께 하기를 축복합니다.
그레이스 뉴욕교회 담임 조항제 목사 드림.


